남성과여성이에요

control freaks

유 진 정 2017. 9. 24. 20:36

http://blog.naver.com/tapestry/221104097408

안그래도 여기에 대해서 한번 쓰려고 했는데 이거 블로그에 악플다는 인간들에게서도 나타는 현상임

남자새끼들은 모 난리쳐봤자 걍 걸레년아 뒤져라 정도에서 짜지기 때문에 별로 거슬릴것도 없단말임 글고 얘들은 차단하면 다시 잘안옴

근데

계~~~~~~~~~~~~~집애들은 그 집요함의 차원이 다름!

차단! 차단하면 아이피 바꿔서 다시 들어옴!!!!!!!!!!!!!

심지어 실망이라고 다신 올일 없을거라고 해놓고 몇달지나서 차단 목록 싹 풀면 다른 사람인척하면서 그렇게 살면 안된다 똑같은 훈계질을 주구장창창

답글내용도 어찌나 디테일한지 어떻게 하면 이년에게 상처를 줄 수 있을까 고민고민한담에 손꾸락에 힘빡주고 싼 흔적이 보여서 소름

글고 자주 등장하는 패턴중에 이런게 있는데

니 만화 독자였다, 또는 그동안 쓴 글들 잘 읽었다 등 꼭 앞에 나는 너를 원래는 싫어하지 않았지만 네가 지금 큰 실수를 저지르고 있는 중임으로 나님이 너를 바로잡아주겠다류 구구절절 부연설명 붙이는거

이런거 보면 얼탱이가 없음 왜냐면 나는 나의 스탠스를 바꾼적이 없기 때문에..

그리고 삼십년넘게 정립해온 나의 가치관을 왜 얼굴한번 본적 없는 니들이 바로잡아주겠다고 하는거냐구

반응형